대부분의 사람은 제목을 보고 글을 읽을지 말지 결정합니다. 따라서 제목을 잘 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좋은 제목은 핵심 내용을 담아 글 전체의 내용을 알 수 있도록 작성되어야 하며, 흥미를 끌어 읽는 사람이 관심을 두게 해야 합니다. 특히, 온라인과 모바일 상에 검색되는 보도자료와 뉴스는 제목에 따라 읽히느냐 마느냐가 결정되므로 제목에 더 신경을 써야 합니다. 보도자료 잘 쓰는 방법 4가지 좋은 제목을 쓰는 4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1. 핵심 내용을 담아야 한다 제목과 소제목은 보도자료의 핵심 내용을 담아야 합니다. 읽는 사람이 제목만 보아도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감을 잡을 수 있어야 하며, 핵심 내용이 무엇인지 알 수 있도록 써야 합니다. SK텔레콤, 20·30대를 위한 ‘band YT 요금제’ 출시지..
디지털마케팅 광고전문업체 인크로스에서 2019년 주목해야 할 마케팅 트렌드 키워드 및 전망을 다룬 2019년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를 5일 발표했다. 인크로스는 이번 리포트를 통해 내년도 디지털 마케팅 산업에서 화두가 될 다섯 가지 키워드를 꼽았다. ▲인크로스가 발표한 2019년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1. 디지털 트랜스 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QR코드, 간편결제, 안면인식 등의 기술을 활용하여 오프라인 매장 이용을 더 편리하게 하고 오프라인 매장 내의 소비자 행동을 데이터화해서 고객을 입체적으로 분석해준다. 이미 오프라인 매장의 구매 경로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진행되고 있으며 정보가 빠른 업체들은 발빠르게 이미 시작한 상태이다. 스타벅스의 디지털 트랜스 포메이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