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와 공대 출신 여자 아이돌 걸스데이 소진의 공통점 (댓글 주목!!)

남자 여럿 울렸을 것 같은

공대 출신 여자 아이돌

(댓글 주목!!)

 


걸스데이 소진, 기계공학과 나온 여자임 ㅋㅋㅋㅋ
여자 아이돌이 공대라니~~~
진짜 찾아보기 힘들 듯 ㅎㅎ

 

나이도 31임

얼굴은 동안인데 나이가 예상외로 많음;;ㅎ

 

공대에 이런 여자 있음 난리 났을 듯 ㅎ

인기 엄청 많앗을꺼 같음

 

 

 남자 여럿 울리는 공대 출신의 원조는 박근혜지..

국민 반절을 울리고 있다..

 


걸스데이 소진은 영남대 기계공학과 출신인데요.

 

학교 다닐 때 남자 여럿 울렸을 것 같기는 합니다.

 

걸스데이 소진은 대학 시절 기계공학과에서
"1000명 중에 여자가 8명 있었다.

많이 예쁨 받았다"
고 밝힌 바 있습니다.

 

 

그나저나...
네티즌 댓글에 있는
빨간 밑줄 그은 글을 읽어보세요.

 

정곡을 찌르는 한마디인 것 같습니다^^

 

 


남자 여럿 울렸을 것 같은

박근혜와 걸스데이 소진


 

▲ 1970년 서강대 전자공학과 1학년 때 가장행렬 기수로 깃발을 들고 있는 박근혜 ▲

 

▲ 1974년 서강대 전자공학과 졸업앨범 - 학사모 쓴 박근혜

 

 

'남자' 뿐만 아니라 여자도..

'여럿'이 아니라 대한민국 국민 모두를..

'울렸을 것 같은'이 아니라 울리고 있는..

공대 출신 여자 박근혜가

요즘 하고 있는 말..

 

"여성으로서 사생활 존중해달라"

라고 하네요..ㅋ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