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생활에 유용한 스마트폰 어플 BEST 5 (스마트폰 필수 어플 추천!!)




스마트폰이 우리 삶에 파고들기 시작하면서 일상에도 큰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스마트폰은 단순히 통화를 하고 문자메시지(SMS)를 하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넘어 웹서핑, 정보검색, 쇼핑, 동영상 감상, 게임, 독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활동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2016년 3월 기준으로 우리나라 스마트폰 보급률은 91%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제 스마트폰은 일상생활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불가결한 요소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에 일상생활 속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어플 5가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실생활에 유용한

어플 BEST 5
(스마트폰 필수 어플 추천!!)

 

 

 

1. 공인인증서 없이 지문으로 송금가능한 간편 송금앱 '토스'

 

 

2016년 구글 플레이 스토어 대상을 받은 최고의 어플입니다.

 

보낼 금액(최대 500,000원)과 계좌번호 또는 연락처를 입력한 다음 암호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송금이 완료되는 간편하고 유용한 어플로, 토스가 최고의 앱으로 손꼽히는 이유는 지문 인식만으로도 송금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전국 모든 은행의 계좌조회까지 가능하니 토스 어플을 사용하게 되면 각종 뱅킹앱과 공인인증서, 보안카드, OTP 모두가 필요 없게 되어 간단하고 편리한 뱅킹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게 됩니다. 게다가 무료로 무제한 신용등급 조회도 가능하니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반드시 설치해야할 필수 어플입니다.


* 써볼까 말까 망설이시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한번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2. 와이파이 빵빵…스마트한 무료 와이파이 앱 '프리파이'

 

 

프리파이는 지하철이나 시내 곳곳에서 와이파이 자동접속으로 무제한 인터넷 이용이 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앱입니다.

 

프리파이 앱을 설치하게 되면 별도의 버튼 조작 없이 자동으로 와이파이에 접속하게 되며, 무료 와이파이를 찾거나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번거로움이 없이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와이파이 연결 전 신호 세기와 인터넷 품질, 보안 안전성을 체크하여 접속하므로 안전하게 와이파이를 이용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이제 프리파이(FreeFi) 앱으로 편하고 안전한 무료 무제한 와이파이를 즐겨 보세요!

 

 

 

3. 병원찾기에서 병원예약까지 한번에 해결해 주는 병원 앱 '똑닥'

 

 

똑닥은 병원찾기부터 병원예약까지 전국 어디서든 각종 병원, 치과, 한의원을 찾을 때 정말 유용한 병원 어플입니다.

 

똑닥은 전국 64,500개의 병원 중 지역·병과·증상별로 나에게 맞는 병원을 찾아주는 똑똑한 병원 앱으로 병원 방문자들의 생생한 후기와 평점을 제공하므로 친절하고 안전한 병원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담하기 버튼만 누르면 병원 담당자가 24시간 내로 연락을 하며, 예약 버튼만 누르면 전화 없이도 바로 간편하게 진료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실속빵빵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고, 평소 궁금했던 의료정보들을 스텝별로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어서 다양한 건강 컨텐츠에 대해서도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공휴일에도 진료를 하는 병원을 쉽게 찾을 수 있어 급박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병원 어플입니다.

 

* 특히 아이를 키우고 계신 부모님들께서는 필수적으로 설치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4. 시급 1만원 알바는 '알바천국'

 


알바천국은 아르바이트 포털 미디어윌 네트웍스에서 만든 쉽고 편리한 알바 구인 구직 앱입니다.


알바천국에서는 복잡한 과정없이 지역별 알바 · 업종별 알바 · 직종별 알바 · 단기 알바 · 맞춤 알바 · 브랜드 알바 · 알바맵 등 다양한 알바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바생끼리 공감도 나누고, 친구도 찾고, 고민 상담도 할 수 있는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와 함께 알바천국만의 기업 평판 스토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모바일에 최적화되어 더욱더 편리하게 이력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알바 앱 알바천국으로 좋은 일자리, 좋은 알바생 많이 구해 보세요!

 

 

 

5. 아모레퍼시픽이 제안하는 맞춤 피부관리 '뷰티테일러'

 


뷰티테일러는 아모레퍼시픽에서 개발한 스킨케어 어플로 여성들에게는 필수적인 뷰티 앱입니다.

 

뷰티테일러는 스마트폰 사진 촬영과 문진을 통해 48가지 피부 타입을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분석 결과에 따라 자신에게 꼭 맞는 14일 스킨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또한 자외선, 건조, 미세먼지 등 기상 변화에 따라 주의가 필요할 때 피부 관리법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며, 피부 고민이나 궁금증이 있을 경우 키워드 검색을 통해 해결방법을 알려주기도 합니다.

 

* 이제 뷰티테일러로 진단 받고 자신에게 딱 맞는 피부관리를 해보세요!

 

 

 

위에서 소개해 드린 5가지의 유용한 어플은 스마트폰의 기능적 편리성을 더해주고, 좀더 쾌적한 스마트폰 사용환경을 제공해 줄 것입니다. 참고하셔서 즐겁고 신통한 스마트폰 세상을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